지금부터 '주님의교회'를 둘러보실까요?
자동차를 타시고 korindo 앞에서 JL.Tebet으로 들어오세요.
Sahid 대학교가 왼쪽으로 지나가고, 조금 더 오면 노란 간판에 ‘주님의교회’ 라고 커다란 이정표가 보입니다.




주님의교회 입구에 “YAYASAN MERCU SUAR”
영원한 진리의 등대라는 뜻인데요. 자카르타에 소망을 주는 교회가 바로 주님의교회랍니다.


주차장 쪽에서 1층으로 들어오시면 매 주 전교인이 앉아서 교제를 나누는 식당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 안쪽에 새가족실이 있습니다. “새가족을 환영합니다.”


주차장에서 볼 때 교회 모퉁이에 밀알교회 사무실이 있습니다.
주일엔 밀알교회 찬양대 연습, 밀알교회 어린이들의 예배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성도님들이 앉아서 책과 함께 음악을 들으며, 차를 마시면서 쉴 수 있는 북카페가 있습니다.
북카페에서는 책도 빌려드립니다.


교회 현관을 들어오면 정면에 소예배실이 있습니다.
소예배실은 새벽기도회, 수요예배, 목요중보기도회, 약속나라 예배를 드릴 때 사용합니다.




소예배실 맞은편으로부터 시작해 약속나라 교사실, 교역자사무실, 회의실, 목회지원실이 있습니다.


유치원은 4세부터 7세까지의 아이들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유치원 맞은편에 새싹나라실이 있고, 그 옆으로는 꿈나라 교사실이 있습니다.


이제 교회 4층으로 올라오시면 드디어 우리교회의 예배당이 나옵니다.
4층과 5층에서 성도님들이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5층에 올라오시면 뒤쪽으로 찬양대 연습실이 있고, 본당을 바라보는 유리가 있는 방이 아기나라실입니다.




식당 입구 반대편의 작은 통로를 지나면 왼쪽에 인도네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밀알 유치원이 있고, 오른쪽에 비전나라(청소년부)와 밀알교회(인도네시아 현지인 교회)가 예배드리는 로뎀예배실이 있습니다.


로뎀예배실에서 밖으로 나가 오른쪽으로 가거나, 교회 주차장을 지나 내려가다 보면 로뎀게스트룸이 있습니다. 로뎀게스트룸은 성도님들은 물론 선교사님이나 숙소가 필요한 분들에게 빌려드리고 있습니다.